카테고리 없음

시간을 내어 호텔을 고려하십시오.

은도끼재시켜알바 2020. 6. 16. 02:21


시간을 내어 호텔을 고려하십시오.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당신은 혼자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감사함을 느끼고 싶을 것이다.


아래 기사에서 배우는 것으로 그렇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몇 가지 중요한 팁을 배우는 것이 여러분의 체류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가격으로 멋진 방을 잡아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오비츠나 익스피디아 같은 웹사이트를 비싼 가격에 이용하십시오.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면 요금을 체크아웃할 때 해당 데이터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AARP 또는 AAA의 회원으로부터 다른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호텔 방을 떠나지 않고도 야식을 즐기고 싶다면 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룸서비스는 비쌀 수 있지만, 잠옷 차림으로 방 안을 어슬렁거릴 수 있다는 사치는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숙박하고 싶은 호텔의 종류를 생각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가격은 한 가지 요인이지만, 당신은 또한 특정 목적지에 가까이 가기 위해 당신의 호텔이 필요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체육관까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방이나 무료 와이파이가 있는 호텔을 원할 것이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기능이 있는 호텔을 사십시오.




최상의 호텔 객실을 얻으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큰 거래들을 빨리 찾을 수 있게 해준다.


호텔 검색 웹사이트는 또한 호텔의 정가를 볼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예상된 거래가 정말 좋은 거래인지 비교하고 볼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휴가 날짜와 여러분이 참여하고 싶은 활동들을 결정하도록 돕는다.




예약을 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호텔의 가장 좋은 상품을 검색하십시오.


종종, 당신의 방을 예약한 사람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에 대해 말해주지 않는다.


이런 숨겨진 할인을 찾기 위해 항상 온라인에서 조사를 잘해야 하는 이유다.


할인해 주는 여행 웹사이트가 많다.




애완동물을 데리고 여행을 가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이 있다.


호텔에서 애완동물을 먼저 허락할 것인지 알아보세요.


애완동물의 뒷처리를 위해 가방을 가져가세요.


이것은 시끄러운 애완동물 때문에 방해받는 손님들의 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구석진 방을 요청하라.




당신이 AAA 회원이라면 호텔 회원 할인이 얼마인지 봐야 한다.


호텔 할인을 해주는 오토 클럽 회원권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깜짝 놀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전국에 있는 호텔들에 5% 정도의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긴 여행에 합치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호텔 체인에 머무른다면, 그들의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물어봐라.


빈번한 비행을 위한 프로그램처럼, 호텔이 제공하는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머물 때마다 당신에게 포인트를 준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다음 숙박을 할인받거나 쇼 티켓과 같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AA의 멤버십은 당신이 여행할 때 호텔 예약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AAA 회원권은 호텔과 자동차 렌트 할인 및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즉시 지불될 것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카시트를 필요로 한다면, 당신이 AAA의 회원이라면 렌탈 회사는 당신에게 카시트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간다면, 미리 호텔에 전화해서 그들이 작업용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호텔이 문을 닫은 것을 보기 위해 정말 수영을 하고 싶은 아이들과 함께 호텔에 가는 것만큼 답답한 일은 많지 않다.




실망이 아니라 호텔 방에 만족하고 싶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기서의 충고를 기억한다면, 당신의 다음 호텔 숙박은 훨씬 더 좋을 것이다.


훌륭한 호텔을 찾고, 위의 팁만 명심하면 좋은 가격이 쉽다.